필리핀여행, 할 일이 없는 느긋한 여행 기록

서론

필리핀은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저는 조금 다른 필리핀 여행을 계획했습니다. 할 일이 없는 느긋한 여행을 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필리핀에는 정말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경관이 많이 있어서 그곳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호텔에서 수영을 하거나 놀기, 해변에서 책을 읽기, 맛있는 음식을 먹고 쇼핑하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겼습니다. 이러한 느긋한 여행을 통해, 필리핀에서의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번 기록을 통해, 느긋한 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필리핀 여행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필리핀여행, 할 일이 없는 느긋한 여행 기록-코코타이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본론

1. 바닷가에서 즐기는 느긋한 시간

필리핀의 아름다운 바닷가에서 느긋한 여행을 즐기는 것은 정말 최고의 경험이었다. 해변을 거닐며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말 환상적이었다. 바닷가에서는 책을 읽거나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고, 파도 소리를 들으며 잠들 수 있는 최고의 장소였다.

또한 바닷가에서 해변에서는 수영, 서핑, 스노클링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었다. 특히 스노클링을 하면서 바닷속에서 떠다니는 색상이 아름다운 물고기들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기억에 남는 경험이었다. 또한 일출과 일몰을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선셋을 보면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바닷가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말 최고의 여행이었다. 이번 여행에서는 시간을 느리게 흘려보내며 바닷가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시간이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되었다. 필리핀의 아름다운 바닷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

 

2. 현지 맛집 탐방기

필리핀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는 현지 맛집 탐방이다. 필리핀은 매콤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등 지역마다 다양한 맛집이 존재한다.

세부에서는 주로 해산물 요리가 유명하다. 찰떡같이 맛있는 로컬 음식인 ‘치킨 인ас안’은 반드시 한 번은 먹어봐야 한다. 빵이 들어간 국수 요리인 ‘팬시트’도 추천한다. 보라카이에서는 유명한 해산물 요리인 ‘크림 파스타’를 맛볼 수 있다. 마닐라에서는 스파게티 알 프레도, 레차봉 등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많이 있다.

현지 맛집을 찾아가는 것은 물론, 로컬 시장에서 즐길 수 있는 길거리 음식도 추천한다. 푸드 트럭에서 파는 ‘아도보’나 ‘반석’ 등 로컬 스낵을 맛볼 수 있다. 또한, 필리핀에서는 커피 문화도 발달하고 있으며, 현지 카페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현지 맛집 탐방은 필리핀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 로컬 음식을 맛보며 현지 문화를 체험해보자.

 

3. 문화 유적지에서의 여유로운 관광

필리핀 여행에서 할 일이 없는 느긋한 일정을 즐기기 위해서는 문화 유적지를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리핀은 스페인 식민지 시절의 유적지와 많은 태국과 중국의 문화적인 영향을 받아 다양한 유적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닐라의 인트라무로스 지구는 스페인 식민지 시절의 건축물과 교회가 많이 보존되어 있는 지역입니다. 산티아고 요새 교회, 성 선바스티안 교회 등 다양한 교회에서 역사적인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인트라무로스 지구에는 마카티 지구의 가장 오래된 건물인 바칙 교회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홀 섬에는 필리핀의 전통적인 집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바탕 바히 예술 마을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필리핀의 전통적인 미술 작업을 배울 수 있고, 필리핀 전통 춤과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보홀 섬에는 필리핀의 세계 유산인 바나우에 산타 마리아 교회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씨부 섬에는 스페인 식민지 시절의 건물과 유적지가 많이 보존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스페인 식민지 시절의 건축물과 역사를 배울 수 있으며, 씨부 섬의 세계 유산인 산페드로 미셸 교회를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이처럼 필리핀의 다양한 문화 유적지를 여유롭게 관광하며, 역사와 문화를 배우는 것도 좋은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입니다.

 

4. 무인도에서의 낭만적인 휴양

필리핀은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그 중에서도 무인도는 특히 낭만적인 휴양지로 손꼽힙니다. 무인도에서의 휴양은 조용하고 평화로우며, 자연과 함께하는 여행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인도에서의 휴양을 즐기기 위해서는 먼저 숙박을 예약해야 합니다. 무인도에서는 텐트나 간이 숙박시설을 제공하는 곳이 많으며, 일부는 별장 같은 고급 숙박시설도 있습니다. 숙박을 예약한 후에는 자연과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활동 중 하나는 스노클링입니다. 무인도 주변에는 아름다운 산호초와 다양한 해양생물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스노클링을 하면 그들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약이나 서핑 등의 수상스포츠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저 해변에서 누워 책을 읽거나 해변에서 산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무인도에서의 휴양은 정말로 여행의 정수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입니다. 휴양을 즐기면서 자연을 느끼고, 조용한 환경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필리핀의 무인도에서의 휴양을 경험해보는 것은 여행자들에게 큰 추억이 될 것입니다.

 

5. 호텔에서 즐기는 힐링 데이트

필리핀 여행에서 할일이 없는 느긋한 여행을 즐기다보면 어느 순간 호텔에서 쉬는 시간이 필요해질 때도 있습니다. 이때 호텔에서 즐기는 힐링 데이트를 추천합니다. 호텔의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으면 몸도 편해지고 마음도 힐링됩니다. 또한 호텔 룸에서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나 액티비티도 확인해보세요.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면서 여행의 피로를 풀어나가세요.

 

필리핀여행, 할 일이 없는 느긋한 여행 기록2-코코타이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결론

이번 필리핀 여행에서는 혼자 느긋하게 쉬는 것을 즐겼습니다. 할 일이 없는 여행이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얻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경험하며, 현지인들과 교류하며 즐긴 여행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이번 여행을 통해 느긋함의 소중함을 깨닫고, 더욱 지금의 삶을 즐겁게 살아가려고 다짐했습니다. 다음 여행에서도 이번처럼 느긋하게 쉬면서 새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